FoodWeek2013 Focus

맛으로 물들다! FOOD WEEK

2013년, 여전히 맛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맛집과 이색 음식을 소개하는 요리프로그램은 이미 오래전부터 다수의 고정 시청자층을 확보하며
인기컨텐츠로 자리잡고 있고, 디저트, 푸드스타일링, 힐링레시피에 대한 관심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미각영역에서만큼은 일반 대중들이 보다 쉽게 부유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누릴 수 있는 가장 가장 즐거운 사치, 미식여행을 올해 서울쿠킹쇼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12 서울쿠킹쇼 Review]

2012년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 2012 서울 쿠킹쇼는 하루에 3 Time씩 꽉 찬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전년도 행사보다 많은 기업과 스타 Chef가 참여해 행사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012년도 서울쿠킹쇼의 컨셉인 ‘Healing Recipe’에 맞추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노르웨이 수산물위원회, 파리바게뜨,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청정원 올리고당, 한국불교문화사업단 등의 기업은 스토리와 건강을 적절히 조합한 레시피로 관객을 매료시켰다.
샘킴, 토니오, 신효섭, 이찬오 등의 일명 스타 Chef는 수많은 젊은 팬을 동원하여 기업 이미지 홍보에 기여하였다. 2012 서울 쿠킹쇼의 피날레는 선제스님의 사찰음식으로 ‘Healing Recipe’라는 주제에 충실한 내용으로 마무리 되었다.

show2

2013 서울쿠킹쇼 프로그램

show3

2012 서울쿠킹쇼 참가업체

show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