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프로그램bk

바이어 비즈매칭 프로그램

Food Week Korea 2015가 운영하는 차별화된 바이어 비즈매칭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한껏 드높여 보시기 바랍니다.

– Food Week Korea 2015 참가업체 대상 바이어 미팅 설문지 작성 후,
국내 유통, 대형 급식/식자재, 외식업계 구매결정권자들과 참가업체가
사전 미팅 약속을 통해 전시회장 바이어 라운지에서 1:1 비즈매칭 상담 진행

1. 해외 유통 한상 바이어 초청 상담회

– 일시 : 2015년 11월 18일 – 19일
– 장소 : B홀 전시회장 내 해외바이어라운지

2. 국내 유통 외식 바이어 초청 상담회

– 일시 : 2015년 11월 18일 – 20일
– 장소 : B홀 전시회장 내 VIP 바이어라운지

Food Week Korea 2015 상담바이어 주요 소속

– 대형마트 :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농협하나로, 세이브존
– 편의점 : 보광훼미리마트,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 백화점 :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 급 식 : 삼성에버랜드, 아모제, 푸드머스, 한화호텔앤리조트, SK후니드, 신세계, CJ프레시웨이,
아워홈, 놀부, 불고기브라더스, CJ푸드빌, 썬앳푸드
– 온오프라인유통 : 농수산홈쇼핑, G마켓, 인터파크, 옥션, 초록마을, 올가홀푸드

마케팅 & 홍보

1. tradeKorea.com 활용

– Trade Korea.com 內 온라인 수출 전략관 활용

tradekoreacom_1tradekoreacom_2

2. Meet the Buyer

– 해외 유통 외식 바이어 초청 1:1 상담회
– 국내 대형 유통/외식/급식 바이어 비즈매칭 라운지 운영
– 스타셰프 초청 쿠킹 라이브쇼 “서울쿠킹쇼”개최
– 국내대형유통(백화점,대형마트 등)MD 간담행사, 입점 설명회 등
– 한국식품 해외 진출 방안 컨퍼런스 등 개최

3. online news letter

– Food Week Korea 홈페이지, 블로그 및 SNS 그리고 온라인 e-뉴스레터를 통해 홍보가 가능합니다.
    Share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