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Food Week 2013

1. 전시기간 : 2013. 11. 6 (수) ~ 11. 9 (토), 4일간
2. 장소 : Coex Hall A, B, C, D 전관 (36,000sqm)
3. 규모 : 총 29개국 602개사 1,596부스

4. 성과보고

   1) 국내,외 전문바이어의 유입 확대

  • 각종 식품관련 상담회, 교육, 세미나 등을 개최함으로써 식품분야전문가 등 직접적인 구매력이 있는 바이어들의 방문이 이루어짐
  • 해외유통 한상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
  • 국내 유통 외식 바이어 상담회
  • 대한영양사협회 보수 교육
  • 한국음료산업연구원 주최 서울국제커피세미나
  • 한국조리학회 세미나
  • 일본 사케 세미나
  • 천연발효빵 명인 초청 세미나

   2) 전문대회개최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발굴

  • 서울 국제 빵과자 경진대회 및 작품전시
  • 2015 월드페이스트리컵 한국대표선수 선발전
  • 2014 Top Of Patissier in Asia 한국대표선수 선발전
  • 제9회 한국여성제과기술인경연대회
  • 제7회 한국학생제과경연대회
  • 프로제빵왕 경연대회 및 본선 진출작 작품전시
  • 제과의 달인 선발대회
  •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작품전, 국제대회 수상작 및 출품작 전시
  • 2013 세계영셰프요리대전

   3) 서울쿠킹쇼의 성공적인 자리매김

  •    유명 스타셰프의 요리시연, 각종 매체의 관심을 통해 서울쿠킹쇼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식품에 관심도가 높은
    바이어 및 일반인에게 자연스럽게 홍보 노출
  •    부스로 직접 참가하지 않는 식품 대기업 등의 간접 유치, 참가

5. 바이어 참관객 분석pic2 복사

   1) 참가업체 : 29개국 602개사 , 부스수 : 1,596부스
2) 참관객 : 총 75,864명(해외바이어 : 1,492명)

   3) 바이어 지역 구분 buyer dv2 복사

  4) 바이어 업종 분류      buyer dv 복사

Food Week 2013 Gellery

pic

 

    Share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