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Food Week 2014

1. 전시기간 : 2014. 11. 12 (수) ~ 11. 15 (토), 4일간
2. 장소 : Coex Hall A, B, C, D 전관 (36,000sqm)
3. 규모 : 총 28개국 748개사 1,476부스
4.  참가업체 리스트

참가업체리스트 크게보기

5. 성과보고

   1) 국내외 참가사 수 및 바이어 상담회 실적 확대

28개국 748개사의 참여로 규모 확대 (전년: 25개국 602개사)
이에 따른 참가업체 품목의 다양화가 이루어져 국내 및 해외 바이어 상담회 실적 또한 확대됨.

  • 2014 해외 바이어 상담회 결과 : 472건 3,005억원 (26,836만달러)
  • 2014 국내 바이어 상담회 결과 : 196건 588억원

   2) 전문대회개최를 통한 다양한 콘텐츠 발굴

  • 제3회 베이커리 페어 경연대회 및 작품전시
  • 제5회 건강빵 샌드위치 경연대회
  • 제5회 학생 쌀 케이크 만들기 경연대회
  • 제1회 코리아 마스터 베이커팀 챔피언십
  • 월드 초콜릿 마스터스 한국대표 선발전
  • 해외 제과제빵 기술인 초청 세미나
  • 대한민국 동네빵집 페스티벌
  • 천일염 홍보·명품관
  • 천일염 경매쇼
  • 생협 MD 초청 상담회
  • 2014 대한민국 우리술대축제
  • 2014 소금박람회
  • 2014쌀가공식품산업대전

3) 서울쿠킹쇼의 연속적 성공과 트렌드존 도입

  • 유명 스타셰프의 요리시연, 각종 매체의 관심을 통해 서울쿠킹쇼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유명 식품 브랜드 업체들의 꾸준한 참가가 이어짐. 또한 서울쿠킹쇼를 진행하는 동안의 단기성 홍보를 벗어나 트렌드존 도입으로 바이어 및 일반인에게 지속적으로 홍보 노출
  • 부스로 직접 참가하지 않는 식품 대기업 등의 간접 유치, 참가

6. 바이어 참관객 분석pic2 복사

1) 참가업체 :28개국 748개사, 부스수 : 1,476부스
2) 참관객 : 총 47,437명

3) 바이어 지역 구분 page_01

  4) 바이어 업종 분류      page_02

Food Week 2014 Gellery

page_03

    Share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