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Food Week Korea 2016

1. 전시기간 : 2016.11.02 (수) ~ 11.05 (토) 4일간
2. 장소 : Coex Hall A, B, C, D, 전관 (36,000sqm)
3. 규모 : 총 41개국 891개사 1,645부스
4. 참가업체 리스트

참가업체리스트 확인하기

5. 성과보고

1) 전시품목과 바이어의 다각화 및 참관객 증대

– 기존 품목에서 커피를 포함한 음료•주류품목, 푸드테크, HMR 등 참가업체를 늘려 전시품목 다각화 추구
– 실수요가 높은 바이어의 증가로 바이어 퀄리티 향상

  • 2016 푸드위크 참관객 수 : 59,322명 (전년 : 54,404명)

2) 음료•주류라인 강화

– 한국와인페스티벌
– 마리아주 라운지
– 수제맥주특별관

3) 전문대회 및 세미나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 발굴

– 제4회 베이커리페어 경연대회 및 작품전시
– 제7회 건강빵 샌드위치 경연대회
– 제7회 학생 쌀 케이크 만들기 경연대회
– 제2회 코리아 마스터 베어키팀 챔피언십
– 식품트렌드 특별관
– 쿠킹엔터테인먼트 (서울쿠킹쇼)
– Sweet-On-Air (베이커리 교육세션)
– 식품유통관련세미나
– CFW 교육세미나
– 식품안전관련세미나

6. 참관객 분석

1 2

1) 일자별 관람객 등록현황

  • 1일차 : 11,795명
  • 2일차 : 13,629명
  • 3일차 : 15,583명
  • 4일차 : 18,315명
  • 총 관람객 수 : 59,322명

 

2) 지역별(국내) 참가 현황

3

3) 대륙별(해외) 참가 현황

4

4) 참관객 성별

5

5) 참관객 연령대

6

7) 참관객 업종분류

7

8) 참관객 관심분야

8

Food Week 2016 Photo Gallery

더 많은 사진 확인하기

    Share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