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Food Week Korea 2017

1. 전시기간 : 2017.10.25(수) ~ 10.28(토) 4일간
2. 장소 :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sqm)
3. 규모 : 26개국, 871개사 1,534부스
4. 참가업체 리스트

참가업체리스트 확인하기

5. 성과보고

1) 국내외 비즈니스 상담회

  • 국내 바이어 상담실적 : 990억원
    – 기간/장소: 2017.10.25~27/D홀 국내바이어 상담장
    – 규모
    국내 바이어&해외 참가업체 상담회: 총 338개사, 품목별 바이어 75명 참가
    국내 바이어&국내 참가업체 상담회: 총 209개사, 품목별 바이어 86명 참가
    – 추진성과
    해외 참가업체 상담액: 약471억여 원
    국내 참가업체 상담액: 약519억여 원
  • 해외 바이어 상담실적 : 52백만불 (1,027건)
    – 기간/장소: 2017.10.25~27/B홀 해외바이어 라운지
    – 규모: 초청 해외바이어 102개사, 국내 수출기업 342개사
    – 추진성과
    비즈매칭 실행건수1,027건/상담금액 52백만 USD
    (∗본 실적은 행사 중 개최된 국내/해외 바이어 상담회에서 집계된 실적으로 참가사 부스에서 개별로 진행된 상담 및 계약 실적은 포함되지 않음 )

2) 식품 컨퍼런스 및 세미나

  • 서울콜드체인포럼
  • 강소농민간 전문가 워크숍
  • 뉴트리앤 세미나
    – 천연식품VS가공식품, 오해와 진실
    – GMO 논란의 핵심
    – 친환경& 유기농으 진정한 가치
    – 쌀 소비의 효율적 대안, 쌀 가공식품의 미래
  • 식품저널 세미나
    – 글로벌 식품산업발전 전략 세미나
  • HACCP 세미나
    – 국제 HACCP 세미나, HACCP 정책포럼
  • 더 바이어 세미나
  • 한국조리기계공업협동조합/서울특별시학교보건진흥원 간담회
    – 급식시설 환경 및 급식기국 개설을 위한 간담회

3) 소비자와의 소통공간 Sweet On Air
– 직접 참여하여 소통할 수 있는 베이킹 세션

6. 참관객 현황

그림1

  • 식품 소매/유통바이어
  • 외식업 업주 및 종업원 (호텔, 레스토랑, 카페, 일반음식점)
  • 식품무역업
  • 영양사/조리사/단체급식업 종사자
  • 식품 제조 및 기기 유통 바이어
  • 건강기능식품/건강식 음료 유통바이어

 

Food Week 2017 Photo Gallery

    Share Button